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코오롱 골든베어, 민준기와 셀러브리티 캠페인

파이낸셜뉴스 2022.05.26 10:28 댓글0


[파이낸셜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는 뮤지션 민준기와 '골든 셀러브리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전했다.

민준기는 독보적인 얼굴과 남다른 개성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골든베어 측은 "일상과 골프를 아우르는 브랜드 정체성과 멀티 플레이어로 활약하는 민준기의 이미지가 맞아떨어져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화보는 '드롭 더 비트'를 콘셉트로, 스트릿 감성의 일상부터 어반 골프 룩까지 민준기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골든베어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화보 속 민준기가 착용한 상품들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소재 적용 및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골든베어 '나일론 스트레치 우븐 스?셔츠'는 여유있는 실루엣과 신축성이 좋은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골프 스윙이 가능하다.

골든베어는 이번 시즌부터 스트릿 문화를 만들어가는 다양한 인물을 선정해 협업을 진행한다. 또 주인공과 함께 매 시즌 차별화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신규 MZ세대 고객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22: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