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배우 & 루키 인터뷰] 이라연 "롤모델 스테파니 수, 1인 2역 통한 완벽 서사 전달력에 매료"

파이낸셜뉴스 2024.05.08 12:40 댓글0



매주 숨어있는 루키 배우들을 찾아 알려드리는 '숨은 루키 찾기!' 누구도 찾지 못한 보석 원석과도 같은 신예 루키 배우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한다. 처음 봐서 낯설지만 그래서 더 매력 있는 신인 배우들의 아이덴티티, 그리고 스토리. 앞으로 레귤러로 진행하는 '숨은 루키 찾기'에서 함께 루키 배우들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이번 '숨은 루키 찾기!'의 주인공 이라연은 유튜브 채널 '배우런'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는 독백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였다. 그녀는 SBS 드라마 'VIP'에서 표예진이 연기한 '온유리' 역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캐릭터의 깊은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특히, 이라연만의 매력적인 표정과 보이스를 통해 마지막까지 임팩트 있는 대사들로 몰입감을 올리는 동시에 독백을 완성했다.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지닌 이라연은 자신만의 연기관을 펼치기 위해 많은 경험을 쌓고 있다. 특히 올해 2024년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드라마 작품에 캐스팅돼 하반기 새로운 작품에서의 활약도 앞두고 있다.



현재 이라연은 배우앤배움 아트센터에서 연기교육을 받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훈련과 자체 오디션, 캐스팅 시스템을 통해 많은 현장 경험을 쌓으며, 자신이 목표로 바를 이루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라연은 '배우&루키' 인터뷰를 통해 배우로서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냈다. 먼저 그녀는 자신을 '흉터'라고 표현하며 "상처를 입지 않을 만큼 단단하지도 못하고 없었던 것처럼 깨끗이 낫지도 못하지만, 끝내 흉터가 남아버리는 것들에 더 신경이 쓰이는 부분에 마음을 담아 연기하려고 합니다"라고 인터뷰의 포문을 열었다.

더불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전 저에 대한 자신이 없었습니다. 제 성격과 외모를 좋아하지 않았고 자존감도 낮았습니다. 하지만 한 번쯤은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는 사람들처럼 제 자신을 위해 용기 내고 다채로운 삶을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국 큰 용기를 내어 연기를 시작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라연은 자신의 롤모델에 대해 언급하며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에서 '조이'와 '조비 투파키' 1인 2역을 소화한 스테파니 수 배우에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극 중 수많은 관계 속에서 갈등과 아픔, 공허함의 모습을 워낙 잘 표현했고, 캐릭터에 녹아들어 1인 2역 연기를 잘 소화하는 게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이라연은 "사람이 좋은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건강하고 다채로운 사람이자 배우가 돼, 여러분이 만나게 될 제가 연기할 인물들이 더욱 마음에 와닿아 각자의 인생에 조금이라도 좋은 영향을 미치고 싶습니다. 제가 연기하는 인물이 화면 너머 여러분들께 닿을 수 있는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라고 밝히며, 배우로서 포부를 전했다.

이라연은 긍정적인 마인드와 좋은 사람이 되고자 언제나 노력하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향해 쉼 없이 달려 나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할 것이라 기대된다.

한편, 이라연의 독백 연기 영상은 '배우런'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배우런'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전문가방송

  • 백경일

    ■팍스넷 [수익률 1위 최고 전문가]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5.24 08:30

  • 진검승부

    금리 인하 기대감에 급등하는 주식 급증

    05.17 19:00

  • 진검승부

    美 9월 금리인하 가능성 급증과 미국 증시 신고가

    05.16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5.20 08:3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