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품위 있는 주거 생활을 보장하는 ‘아크로’ 여의도 출격

파이낸셜뉴스 2022.12.15 09:00 댓글0

소비자 선호도 1위에 빛나는 최상급 하이엔드 브랜드 ‘아크로’… 여의도에 신규 분양
여의도 핵심 위치에 ‘아크로 여의도 더원’, 랜드마크 기대감 올라


[사진: ‘아크로 여의도 더원’ 투시도]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명품 브랜드 상품이 자산의 일부라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그를 활용해서 재테크를 하는 경우가 빈번해지고 있다. 특히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하이엔드 브랜드를 소유한다는 것만으로도 상징성이 높기 때문에 이른 아침부터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기다리는 수요자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는 수요자들이 하이엔드 주거 상품을 선호하는 현상과도 비슷하다. 하이엔드 주거 상품은 대형 건설사들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완성도뿐만 아니라 최고급 상품성으로 존재감이 부각되고 있다. 또한 하이엔드 주거 상품은 곧 각 사가 지닌 프리미엄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상징성이 더욱 클 수밖에 없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건설사들이 수주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브랜드 도입이 중요한 요소로 떠오른 상황이다”라며, “최근 단일 브랜드를 고집해왔던 대형 건설사들도 하이엔드 브랜드를 론칭한 만큼 당분간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최근 수요자들 사이에서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이에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은 ‘가장 살고 싶은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DL이앤씨의 ‘아크로(ACRO)’가 타 브랜드들을 제치고 해당 설문에서 1위에 올라 수요자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음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권역별 최고 신고가 경신과 함께 높은 매매가를 형성하고 있어 자산 가치로써도 하이엔드 중 최상위급이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아크로(ACRO)’는 DL이앤씨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다. 오랜 기간 업계 최고의 안정성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주변 환경과 어울리는 창의적 설계와 단지 내?외관 및 조경 디자인에서도 독보적인 상품성을 갖추며 최고급 주거 브랜드를 찾는 이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차별화된 기술력과 고급스러움으로 무장한 하이엔드 브랜드의 절대적인 상징인 ‘아크로(ACRO)’가 이번에는 여의도에서 분양을 나서 주목받고 있다. ‘아크로 여의도 더원’이 그 주인공이다.

유수홀딩스 부지인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일원에 지하 7층~지상 29층, 492실 규모다. 수요자들의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49㎡A 114세대, 49㎡B 78세대, 59㎡ 144세대, 99㎡ 52세대, 119㎡A 26세대, 119B㎡ 52세대, 119㎡C 26세대 등 다양한 타입으로 선보인다.

하이엔드 주거 단지의 최고점을 찍을 ‘아크로 여의도 더원’은 입면 디자인에 간결함과 화려함이 조화된 우아함을 표현해 ‘아크로(ACRO)’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나타냈다. 이뿐만 아니라 미술 장식품을 통한 럭셔리 아트스페이스로 고급스러운 공간을 구현해 내?외부 주거 생활 환경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호실 역시 이태리 명품 수전인 제시와 전 호실 현관중문 및 아트월 세라믹타일의 마감재가 모두 무상으로 제공되며, 현관 수납 팬트리 및 드레스룸이 전 타입에 공급되어 충분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및 건조기, 각 침실과 거실에 시스템 천정에어컨이 설치돼 주거 환경에 편리성을 높였다.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클럽 아크로’ 또한 약 973평으로 입주민들만을 위해 구성된다. 주로 고급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인도어 풀, 프라이빗 골프라운지, 소사이어티 클럽, 오픈라이브러리, 피트니스 클럽, 클럽 아크로 라운지 등의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지하 3층에 각 코어마다 드롭오프존을 설계해 엘리베이터까지 프라이빗 한 이동이 가능해 안전과 사생활 보호를 위한 시스템으로 입주민들의 프라이빗 보장에 공을 들였다. 또한 타 상품에 비해 넉넉한 주차 대수와 넓은 주차 공간, 첨단 LED 조명제어시스템, 360도 전방위 CCTV 등으로 주차 편의도 극대화했다. 입주민들을 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공용 호실 창고와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한 공기청정기능 및 살균장치가 적용된 승강기, AI와 IOT가 통합된 제어 시스템 등을 마련했다.

여의도 도심에서 남산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가든도 단지 내에 조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루프탑 가든은 프라이빗 가든, 플로팅 가든, 글램핑 가든, 브런치 가든 등으로 구분돼 각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매년 개최되는 여의도 불꽃축제도 단지 내 가든에서 조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교통 입지로 지하철 5?9호선 여의도역의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GTX-B, 서부선, 신안산선 등이 추진 중에 있어 개통이 진행될 시, 인근 신림선과 함께 6개 노선 이용이 용이해질 전망이다. 또한 여의도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IFC몰과 더현대서울을 단지 옆 지하통로로 이동할 수 있어, 이용 편의가 우수하다. 이외에도 여의도 공원과 여의도 한강공원이 인접해 있어 산책이나 조깅 등을 통해 자연 친화적인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아크로 여의도 더원’ 주택전시관은 여의도 일원에 마련됐으며, 현재 선착순 호실 지정 및 사전 방문 예약이 진행 중이다.

목록

전문가방송

  • 킹로드백호

    뜨기전에 매수하라~2024년100%X 8

    04.18 08:51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18 10: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