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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손해보험, '렛:세이프' 제품보증연장보험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1.12.01 10:10 댓글0

롯데손해보험 '렛:세이프'


[파이낸셜뉴스] 롯데손해보험은 해외 직접구매(직구) 가전제품도 가입 가능한 신개념 보증기간연장(EW) 보험서비스(상품)인 '렛:세이프(let:safe) 제품보증연장보험'의 판매를 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렛:세이프 제품보증연장보험은 제조사 무상 수리(A/S) 기간 1년 종료 후 추가로 4년 더 고장 수리에 대한 비용을 보장한다. 최소 1000원에서 시작하는 보험료(1회 일시납)로 고객의 부담을 낮췄고 국내 구매 최대 500만원·해외 직구 최대300만원에 해당하는 제품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단, 파손과 분실은 보장하지 않는다.

특히 국내 온·오프라인 구매 제품은 물론 해외 직구 가전제품의 가입이 가능해 변화하는 가전제품 구매·사용 트렌드를 반영했다. 공식 A/S 센터의 수리만 보장하던 기존 보험서비스(상품)와 달리 사설 센터의 고장 수리 비용도 보장한다.

렛:세이프 제품보증연장보험은 롯데손해보험 다이렉트 사이트인 '렛:클릭'에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모바일웹을 통해 접속한 고객은 렛:클릭 메인 페이지를 띄운 채 휴대전화를 흔들면 가입페이지로 즉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UX와 상세한 튜토리얼을 적용해 5분 이내에 가입을 마무리할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렛:클릭 제품보증연장보험은 그동안 보증기간연장(EW)보험의 사각지대에 있던 해외직구까지 가입대상을 확대했다"며 "MZ세대의 가전제품 구매·사용 트렌드를 반영하고 가입 편의성을 크게 높인 신개념 보험서비스"이라고 소개했다.

지난 9월 고객맞춤형 체증구조를 갖춘 렛:점프 종합건강보험을 출시한 롯데손해보험은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쿠팡·롯데하이마트 안심케어 등 EW보험·미니보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MZ세대를 위한 보험서비스(상품)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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