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
- 최근 이슈
7/3 한한령 해제 기대감지속 등에 중국소비관련주 상승 속 급등
4/13 중국 주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한국드라마 카테고리 복원 등에 일부 영상콘텐츠 테마 상승 속 급등
@ (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영상 콘텐츠 제작(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 매니지먼트 사업, 여행사업 등을 영위하는 업체. 17년 SK플래닛에서 분할된 M&C(마케팅앤컴퍼니)를 인수하여 광고대행업 영위. 광고대행 부문 매출 비중이 높음.
- 종수급 및 기술적 분석
4/13 중국 주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한국드라마 카테고리 복원 등에 일부 영상콘텐츠 테마 상승 속 급등을 보이며 횡보세를 보였음. 6/12 급락을 보였으나 1400원 부근 지지를 받으며 횡보를 보였음. 7/3 한한령 해제 기대감지속 등에 중국소비관련주 상승 속 급등을 보였음. 개인수급이 메인수급으로 10일선 부근까지 조정을 예상함.
- 매매전략
비중
10% 이내
손절가(마지노선)
종가상 1300원 이탈시 손절
목표가
1차 2000원
투자전략/마켓스파이
코로나19 재확산 리스크가 재부각 되면서, 지난주 증시의 변동이 매우 컸고, 최근 LG화학, SK이노베이션 등 2차전지 관련 업종이 급등하는 등 성장주의 강세가 이어짐. 코로나19 재확산 우려가 지속되는 동안 언택트 등 성장주는 가치주 대비 향후 수익률이 시장의 평균 수익률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
이번주 증시에 미치는 악재는 코로나19 재확산 우려뿐만 아니라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북한이 군사도발을 감행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어. 증시는 혼조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