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
- 최근 이슈
6/3 2분기 호실적 기대감 등에 강세를 보임. 신한금융투자는 동사에 대해 상황이 너무 좋은 상태로, 가입자 증가는 물론 재구매율 상승도 확인되고 있다며, 올해 2분기 연결 매출액은 277억원(+65.8% YoY), 영업이익은 13억원(+9.0% YoY)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 이어 성장률 추정치를 기존(+46.9%) 대비 대폭 상향 조정했다고 밝힘. 1분기에 투하한 광고선전비는 4월부터 판매량 증가로 확인되고 있으며, 6월에도 4~5월의 추세가 이어진다면 매출액 증감률은 당사 추정을 상회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음.
5/13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8억 2583만원으로 전년동기대비 41.6% 감소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30억원으로 57.2%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7억5770만원으로 42.7% 감소
4/10 국내 이커머스 시장 성장에 따른 수혜 기대감에 상승
@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한 푸드테크 업체. 닭가슴살 가공식품 등 간편건강식품 관련 식품의 제조, 도소매, 유통, 상품 중개업 및 전자상거래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랭킹닭컴(www.rankingdak.com), 맛있닭(www.masitdak.com), 러브잇(www.love-eat.co.kr) 등을 운영 중이며, 주요 브랜드로는 맛있닭, 신선애, 더프레시, 베스틱, 러브잇, 잇메이트, 치품닭, 맛있소, 프레시홈, 치품닭, 리얼원 등이 있음.
- 수급 및 기술적 분석
올해 3/20이후 반등이 나오고 있음. 6/5이후 물량을 매집한 세력은 6/15 물량을 정리했음(추정) 6/16 상승세를 보였음. 기관수급의 매수의 연속성이 이어진다면 30000원 터치 후 조정을 예상함
- 매매포인트
비중
10% 이내
손절가
종가상 24000원 이탈시 손절
목표가
1차 30000원
투자전략/마켓스파이
코로나 19 사태 이후 많은 것이 변했는데요. 재난 사태 앞에서 현대 소비 시장을 구성했던 브랜드 파워는 그 힘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이제는 비정상 상태가 일상이 되어버렸고, 우리는 그런 삶에 불편함을 느끼면서 적응하면서 생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코로나19극복이 아닌 이전에 없던 새로운 일상에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한국은 온라인 서비스가 다양하고 간편 결제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현금없이결제하는 캐시리스 산업 구조에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비대면으로 요약되는 언택트 문화 확산으로 개인간의 거리가 멀어졌다면 신기술인 5G 기술은 코로나 이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초연결을 이룰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